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후생동1층]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세요.
2015년 ~
공공기관 업무용 폰 관리
SK 시큐
다양한 공공기관과 기업의 니즈에 맞춘 전문 컨설팅부터, 서울시청 내 개통센터 운영 등 현장 밀착형 서비스와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신뢰 기반의 맞춤형 통신 솔루션까지, 복잡한 통신 업무를 간편하게 해결해드리는 기업 전담 파트너입니다.
고객
프로젝트
서울 시청 입점
자주 묻는 질문
통신사 혹은 재고 유부 여부에 따라 나가는 지역이 다르다 보니 접수 주실 때 당일 수령 가능 여부 말씀해 주시면 방문 가능 여부, 퀵 가능 여부 확인해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Android -> Android
https://www.samsung.com/sec/apps/smart-switch/
- Android -> iPhone
https://support.apple.com/ko-kr/118670
- iPhone -> iPhone
https://support.apple.com/ko-kr/119967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옮기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별도로 백업후 복원
1. '카카오톡> 더보기(…)> 설정(⚙️)> 채팅' 진입 후 '대화 임시 백업'을 선택합니다.
2. 백업 데이터를 암호화하기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3. 백업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카카오톡 앱을 종료하거나 다른 앱으로 이동하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4. 백업이 완료되면 백업 주의사항과 복원 가능한 기간이 있으므로 꼭 기억해 주세요.
다른 방법 확인하기
주문취소는 상품이 배송 전 또는 단말기 수령 후 미개통 +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말기 개봉이 될 경우 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상품 중 배송이 불가능 사유(별도 휴대폰 정책 축소 및 삭제, 단말기 재고 소진 등)가 발생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5조 2항에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별도 유선 또는 SMS로 안내드리오니 양지 바랍니다.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상담 문의는 아래 폼을 통해 남겨주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후생동1층]
010-5871-0000
seoul@lte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