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파손 보험

폰 안심패스

안드로이드에 대한 표
보상기준 분실+파손 파손
상품명 폰 안심패스
(폴드/플립)
폰 안심패스
(고급)
폰 안심패스
(일반)
폰 안심패스
(라이트)
폰 안심패스
(폴드/플립 파손)
폰 안심패스
(파손 고급)
폰 안심패스
(파손 일반)
폰 출고가 폴드/플립 100만 원 초과 50만 원 초과 ~ 100만 원 이하 50만 원 이하 폴드/플립 100만 원 초과 100만 원 이하
월 이용료 10,500원 8,700원 6,600원 5,100원 9,500원 6,200원 4,900원
보험료 (면세) 7,500원 5,700원 3,600원 2,100원 6,500원 3,200원 1,900원
폰 안심패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3,000원 3,000원 3,000원 3,000원 3,000원 3,000원 3,000원
최대 보험가입금액 가입 시점 단말기 출고가와 아래 금액 중 낮은 금액 100만 원 80만 원 40만 원
300만 원 3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
자기부담금 (건당)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25%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20%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25%
(최소 3만 원)
폰 안심패스 서비스 파손 수리 대행 / 배터리 교체 지원 / 24시간 상담 / 프리미엄 분실 대여폰 무료 제공 /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추가 보험 혜택 인터넷 직거래사기 피해보상, 인터넷 쇼핑몰사기 피해보상
가입 기간 36개월
보험 효력 발생 시점 가입 익일 음성 발신통화, 모바일인증, 데이터 통신 중 하나가 발생한 시점부터 효력개시(가입 당일 사고 보상 불가)
보험 가액 가입시점과 보상시점의 휴대폰 출고가 중 낮은 금액
손해액 분실 시 휴대폰 교체비용(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함), 파손 시 수리비용(파손 시 수리금액과 보험가입금액 중 낮은 금액)
보험계약자 LG U+
피보험자 ‘폰 안심패스’에 가입한 고객
담보지역 전세계
보상한도액 가입 휴대폰별로 보험가입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아이폰에 대한 표
보상기준 분실+파손 파손
상품명 폰 안심패스
(I 고급)
폰 안심패스
(I 일반)
폰 안심패스
(I 라이트)
폰 안심패스
(I 파손 고급)
폰 안심패스
(I 파손 일반)
폰 출고가 150만 원 초과 100만 원 초과
~150만 원 이하
100만 원 이하 100만 원 초과 100만 원 이하
월 이용료 10,000원 8,000원 5,700원 5,000원 4,800원
보험료 (면세) 7,000원 5,000원 2,700원 2,000원 1,800원
폰 안심패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3,000원 3,000원 3,000원 3,000원 3,000원
최대 보험가입금액 가입 시점 단말기 출고가와 아래 금액 중 낮은 금액 70만 원 40만 원
300만 원 150만 원 100만 원
파손 한 건당 보상한도* 75만 원 55만 원 45만 원 70만 원 40만 원
자기부담금 (건당)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폰 안심패스 서비스 파손 수리 대행 / 배터리 교체 지원 / 24시간 상담 / 프리미엄 분실 대여폰 무료 제공 /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추가 보험 혜택 인터넷 직거래사기 피해보상, 인터넷 쇼핑몰사기 피해보상
가입 기간 36개월
보험 효력 발생 시점 가입 익일 음성 발신통화, 모바일인증, 데이터 통신 중 하나가 발생한 시점부터 효력개시(가입 당일 사고 보상 불가)
보험 가액 가입시점과 보상시점의 휴대폰 출고가 중 낮은 금액
손해액 분실 시 휴대폰 교체비용(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함), 파손 시 수리비용(파손 시 수리금액과 보험가입금액 중 낮은 금액)
보험계약자 LG U+
피보험자 ‘폰 안심패스’에 가입한 고객
담보지역 전세계
보상한도액 가입 휴대폰별로 보험가입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T 올케어플러스5

구분 폴드 플립 고급 일반 파손F 파손80 파손40
가입 가능 휴대폰 기종 및 가격 갤럭시 Z 폴드 갤럭시 Z 플립 100만 원 초과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100만 원 이하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갤럭시 Z 폴드
갤럭시 Z 플립
40만 원 초과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40만 원 이하
(갤럭시 Z 폴드/플립 제외)
이용 요금 (월, 30개월까지) 11,900원 9,200원 8,100원 6,100원 8,300원 5,300원 4,000원
보험료 (면세) 9,920원 7,220원 6,120원 4,120원 6,540원 3,540원 2,240원
플러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1,980원 1,760원
이용 요금 (월, 31개월부터) 10,908원 8,478원 7,488원 5,688원 7,646원 4,946원 3,776원
보험료 (면세) 8,928원 6,498원 5,508원 3,708원 5,886원 3,186원 2,016원
가입 31개월 차부터 해지하는 달까지 장기 가입 10% 할인 적용된 보험료임
플러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1,980원 1,760원
가입 기간 60개월
효력 개시 및 보상 조건 상품 가입이 완료된 다음 날 0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
상품 가입 당일 분실/파손 된 경우 또는 상품 가입 다음 날 00시 이후 통화 내역(음성통화/문자/데이터 사용)이 없는 경우 보상 받으실 수 없음
분실 보상 횟수 가입일 기준 365일 당 분실 1회 (최대 5회)
(1일~365일 1회, 366일~730일 1회, 731일~1,095일 1회,
1,096일~1,460일 1회, 1,461일~1,825일 1회)
해당 없음
자기부담금 (새 휴대폰)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25% (최소 3만 원)
자기부담금 (리뉴폰
(보험 보상 전용 폰))
손해액의 20%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15% (최소 3만 원)
파손 보상 횟수 5회 (회당 보상한도는 휴대폰의 보험가액과 같음)
자기부담금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25%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35%
(최소 3만 원)
손해액의 25% (최소 3만 원)
완전 파손 보상 횟수 분실 보상으로 처리 1회 (보상 후 해지)
보상한도 120만 원 80만 원 40만 원
자기부담금 35만 원 15만 원 10만 원
구분 i 고급 i 일반 i 파손
가입 가능 휴대폰 기종 및 가격 150만 원 초과 150만 원 이하 아이폰 전체
이용 요금 (월, 30개월까지) 9,400원 7,400원 5,900원
보험료 (면세) 7,420원 5,420원 4,140원
플러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1,980 원 1,760 원
이용 요금 (월, 31개월부터) 8,658원 6,858원 5,486원
보험료 (면세) 6,678원 4,878원 3,726원
가입 31개월 차부터 해지하는 달까지 장기 가입 10% 할인 적용된 보험료임
플러스 서비스 (부가세 포함) 1,980 원 1,760 원
가입 기간 60개월
효력 개시 및 보상 조건 상품 가입이 완료된 다음 날 0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
상품 가입 당일 분실/파손 된 경우 또는 상품 가입 다음 날 00시 이후 통화 내역(음성통화/문자/데이터 사용)이 없는 경우 보상 받으실 수 없음
분실 보상 횟수 가입일 기준 365일 당 분실 1회 (최대 5회)
(1일~365일 1회, 366일~730일 1회, 731일~1,095일 1회,
1,096일~1,460일 1회, 1,461일~1,825일 1회)
해당 없음
자기부담금 (새 휴대폰)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자기부담금 (리뉴폰
(보험 보상 전용 폰))
손해액의 20% (최소 3만 원)
파손 보상 횟수 5회 (회당 보상한도는 휴대폰의 보험가액과 같음)
자기부담금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완전 파손 보상 횟수 분실 보상으로 처리 1회 (보상 후 해지)
보상한도 80만 원
자기부담금 15만 원

365 폰케어

구분 단말기 종류 스마트폰
이용료 가입상품명칭 폴드 VVIP
(폴드 제외)
고급
(폴드 제외)
일반
(폴드 제외)
파손
(폴드 제외)
가입 가능 출고가 갤럭시폴드 100만원이상 60만원이상 제한없음 제한없음
월이용료(A+B) 14,000원 10,500원 7,500원 6,500원 5,900원
보험료(A)(VAT없음) 8,590원 6,700원 3,700원 2,700원 2,100원
서비스료(B)(VAT포함) 5,410원 3,800원 3,800원 3,800원 3,800원
이용
기간
  • 보험개시일로부터 72개월 경과시점 또는 이동통신사 포괄계약기간의 만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일시까지(포괄계약기간이 갱신 될 경우 해당하지 않습니다.)
  • 보험개시일은 KT 365 폰케어 등록일의 익일 0시로 합니다.
    (단 상품 가입 익일 0시 이후 통화내역 또는 모바일 인증이 없는 경우, 보험사의 책임이 개시되지 아니합니다.)
  • 이용료는 일할 계산/청구되며, 이동전화 서비스 이용정지 기간에도 이용료는 정상 청구됩니다. ※ 플러스 서비스의 서비스 기간은 상기 보험기간과 동일합니다.
이동통신
단말기
보험
분실
·
도난
·
파손
보상범위 분실,도난,파손(화재,침수,완파) 파손(화재,
침수,완파)
최대
가입금액
(보험가입
금액)
가입시점의 가입단말기 출고가와 아래 상품별 금액 중 낮은 금액
250만원 200만원
(리퍼보상시
70만원)
130만원(리퍼보상시
35만원)
70만원(리퍼보상시
35만원)
80만원(리퍼보상시
65만원)
자기부담금 최대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 X 상품별 자기부담금 비율 (단 최소 3만원)
자기
부담금 비율
30% 스마트폰(아이폰 제외) 25%, 아이폰 30%
보상한도 가입단말기 별로 보험가입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2nd Device
패드·워치·무선 이어폰 파손
  • 가입 가능 단말기 : 패드, 워치, 무선이어폰(갤럭시버즈 및 에어팟) (단, 365 폰케어 유지 중에 본인이 KT에서 개통한 단말기에 한함)
  • 보상 기준 : 파손(화재,침수,완파)에 한하여 (분실,도난은 제외) 단말보험의 최대가입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내에서 제공
  • 자기부담금 : 최대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의 20%(단, 무선이어폰은 50%) / 최소 3만원
수리
보증
연장
보상범위
  • 수리보증연장 : 카메라모듈, 진동모터, 스피커모듈 등 제조사 보증 적용 수리대상
  • 배터리성능보장: 제조사 정식AS센터를 통해 배터리 최대성능 80% 미만인 경우 배터리 교체 (최대 2회)
  • 단, 2nd Device 패드·워치·무선이어폰 제외
보장기간
  • 수리보증연장(배터리 외) : 보험개시일로부터 만 25개월차 ~ 만 72개월차
  • 배터리성능보장 : 보험개시일로부터 만 13개월차 ~ 만 72개월차
보상기준
  • 최대가입금액(보험가입금액) : 70만원
  • 보상한도 : 보험가입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자기부담금
  • 최대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의 25%(최소 3만원). 단, 배터리는 스마트폰(아이폰 제외)은 2만원, 아이폰은 3만원
지급보험금 산정방식
  • 지급보험금 = 보험가입금액(잔여 가입금액)과 손해액 중 작은 금액 – 자기부담금
보상한도 추가 제공
  • 이동통신단말기보험의 상품별 보상한도 소진 시, 해지되지 않고 동일 보상한도를 1회에 한하여 추가 제공(보상한도 복원)해 드립니다.
  • 보상한도 추가 제공 대상 : 분실·도난·파손(2nd Device 패드·워치·무선이어폰 포함), 수리보증연장(단, 배터리의 경우 최대 2회)
  • 전손(도난·분실)은 최대 2회까지 보상 가능, 1회 한도는 최대가입금액보다 높을 수 없습니다(단, 리퍼보상 시 리퍼 최대가입금액 따름)
피싱해킹 금융
사기 피해보상
  • 보장범위 : 피싱(Phishing), 해킹(Hacking) 금융사기(스미싱, 파밍, 메모리해킹을 포함)로 인한 금전적 손실 보상
  • 보상한도 : 1사고당 최대 300만원 한도로 최대 2회 보상
    • 1회차 : 보험개시일~36개월이내 발생한 사고 / 2회차 : 37개월 ~ 만기까지 발생한 사고 / 1회차 미사용 시 2회차 승계 불가
계약자/피보험자/
월 기준보험료
  • 계약자 : KT
  • 피보험자 : 단말보험 가입고객
    • ※ 이동통신사포괄계약 특별약관이 첨부된 보험계약이므로 계약자인 KT에 의해 납부됩니다.
플러스
서비스
임대폰서비스 휴대폰 분실/도난/파손 후 임대폰 신청 시 임대폰을 제공 ☞ 기본 임대폰 기간에서 ‘본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추가 14일 혜택 지원
  • 본 서비스는 A/S임대 및 도난/분실/파손 등 사유로 일정기간 동안 단말기가 필요한 고객에게 단말기 임대를 목적으로 합니다.
안심
포인트
혜택
보장내용
  • 서비스 이용 시 상품별로 아래의 혜택을 최대 2회 제공해 드립니다.
    • 1회차) 본 서비스 가입 후 만 36개월 경과 시 KT로 요금제 재약정(3개월 이내) 또는 본 서비스 유지시 ① 요금할인 혜택 제공(약정 기간 만큼 분할 차감) 또는 ② 안심폰교체 자기부담금(고객부담금) 발생 시 사용 중 택1 (혜택 선택 후 변경 불가)
    • 2회차) 본 서비스 만기 시 KT로 요금제 재약정 (3개월 이내) 또는 KT 요금제 유지 시 요금할인 혜택 제공(약정기간 만큼 분할 차감)
  • 1회차 혜택 사용 후 남은 잔여 혜택은 2회차 혜택에 합산하여 사용가능
  • 혜택신청 기간은 365 폰케어 ①37개월차부터 최대 3개월까지 ②만기 후 최대 3개월까지이며, 안심포인트 유효기간은 최초 적립일로부터 5년까지입니다.
  • KT 이동통신 해지(번호이동포함) 시 혜택 소멸
혜택 13만원 11만원 7만원 5만원 4만원
분실보상단말당일배송
  • 단말기 분실 시 분실 보상 단말을 당일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최대 2회)
  • 당일배송 서비스는 오후 3시까지 자기부담금 납부 및 접수 완료되어야 당일 배송 가능하며, 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울/수도권 이외 지역의 경우, 접수 지역에 따라 당일 방문 마감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며, 주말/공휴일의 경우, 서비스제공이 불가합니다.
파손수리 대행
  • 서비스에 등록된 가입휴대폰이 파손된 경우, 고객이 있는 곳을 방문해 수리할 휴대폰을 받아 A/S센터에 맡기고, 수리 후 휴대폰을 고객에게 가져다 주는 서비스입니다.
  • 수리센터의 사정 또는 배송 및 기타 상황에 따라 당일 방문/수리가 불가할 수 있으며, 주말/공휴일의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이동통신단말기보험의 파손 보상과 동시 신청 가능하며, 파손수리대행 단독 신청도 가능합니다.
  • 수리가 완료된 휴대폰은 수리비용 또는 자기부담금이 결제된 이후 수령이 가능합니다.
안심
폰교체
보상범위
  • 서비스에 등록된 가입휴대폰을 반납하고 가입휴대폰과 같은 모델의 휴대폰 또는 스펙,세대,출고가 등이 유사한 다른 휴대폰 또는 스펙, 출고가가 다른 휴대폰으로 서비스 기간동안 다음과 같이 최대 2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단, 2nd Device 패드·워치·무선이어폰 제외)
    구분 1회차 2회차
    교체 가능 기간 중고폰: 가입 후 14일 이후 ~ 36개월 이내
    새폰: 가입 후 14일 이후 ~ 3개월 이내
    중고폰: 37개월부터 ~ 만기시까지
    새폰: 37개월차 부터 ~ 3개월 이내
    ※ 2회차 새폰 교체: 가입휴대폰을 기준으로 가입휴대폰 출시 후 24개월 이내 출시된 단말로 교체 가능
    단, 가입단말기 동일 시리즈 기준 2시리즈 업그레이드까지 가능 EX) 가입단말기 S24인 경우 2시리즈 업그레이드 모델은 S26
  • KT 미출시 모델(한정판, 용량, 색상 등) 또는 단종 등으로 교체휴대폰이 없는 경우, 동종 동급의 다른 휴대폰으로 교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교체휴대폰은 유심카드 및 기타 부속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단, 휴대폰의 터치펜은 반납 및 교체 품목에 포함됩니다.)
  • 가입휴대폰 이후 출시 모델로 교체는 불가능합니다.(단, 단종, 수급 불가의 경우 가능)
  • 반납휴대폰의 상태 : ① 파손, 침수, 변심 상관없이 교체 가능② 반드시 반납휴대폰의 IMEI 식별이 가능한 경우만 교체 가능③반납휴대폰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반납 후 IMEI를 확인하여 최종적으로 IMEI 확인 불가의 경우 교체 진행 불가 및 반송 ④사설업체 수리 이력이 있는 단말기 폰교체 서비스 이용 불가
교체수수료(고객부담금)
  • 중고폰 교체 시 : 가입휴대폰 가입 당시 출고가의 8% / 새폰 교체 시 : 가입휴대폰 가입 당시 출고가의 30%(단, 2회차는 50%)
  • 서비스에 등록된 가입휴대폰보다 출고가가 더 높은 휴대폰으로 교체 시에는 가입휴대폰과 교체폰의 최초 출고가의 차액 추가 부담
미반납
변상금
  • 가입자의 귀책으로 가입휴대폰이 미반납되거나, 반납휴대폰의 소유권이 KT 또는 어드민랩으로 이전되지 못할 경우, 미반납 변상금(가입휴대폰의 가입당시 출고가의 60%)이 청구됩니다.
  • 초과금이 발생되는 프리미엄 단말기로 폰교체 이용 후 불량이 발생되어 동일한 프리미엄 모델로 교체 받았을때, 불량 발생된 프리미엄 단말을 미반납하는 경우 초과금만큼 추가 청구 됩니다.